• ::

    반응형

    국민성공시대 제공[좌측부터](사)국민성공시대 장원석 상임대표, 강창일 4선 국회의원, (사)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 대구중구지회 황대철 명예 지회장 (1)

    (사회뉴스=FDNnews 포커스데일리 뉴스 , Short News)

    솔로 저널리스트 최봉혁기자 30초 뉴스 = 공익법인 (사)국민성공시대(상임대표 장원석, 사무총장 윤 현)는 지난4월 29일 러브라이스 챌린지 2번째 주자로 강창일 4선 국회의원(제주시 갑)이 선정돼, 국회의원회관에서 사랑의 쌀 도전릴레이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러브라이스 챌린지는 2015년 9월부터 성공한 사람들의 노블레스 오블리주 기부문화 확산 유도와 이를 대중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공개적이고 이벤트적인 요소를 접목한 행사다.

    지난 4월 23일 중앙승가대학교 총장 원종스님으로부터 제2기 러브라이스 챌린지가 시작됐다.

    강창일 의원은 더 큰 제주 더 큰 행복을 위해 4선의 국정활동기간 동안 제주가 낳은 청정 정치인으로 널리 알려 졌으며, 얼굴에서 보여 지듯이 강직하고 훈훈한 정이 넘치는 큰 인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사랑의 쌀 도전릴레이에 참여해 기증된 쌀 500Kg은 한국중증장애인협회(회장 황대철) 대구지부에 기부됐다. 강 의원 3번째 주자로 주승용 국회부의장을 추천했다.

    한편,  윤현 사무총장은 "공익법인 (사)국민성공시대는 개인과 국가의 발전을 위해 힘을 합쳐 행복한 사회를 이루는 데 이바지하고자 설립된 단체이다" 라며 "지식 나눔과 러브라이스챌린지(사랑의쌀 도전 릴레이), 사랑의 헌혈 릴레이 등 물질 나눔 운동을 국민운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말했다

    러브라이스챌린지를 후원하는 한국장애인인권협회 최봉혁 사무총장은 러브라이스챌린지의 시대적 가치에 대해서 국민성공시대가 코로나19극복을 위한 대구시 장애인 단체를 선택한것은 시대적 사명을 수행하는 공익단체로서의 그 가치를 더하고 있다"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