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반응형

    국민성공시대[좌측부터]장원석 공익법인 국민성공시대 상임대표, 중앙승가대학교 총장 원종스님, 사단법인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 대구중구지회 황대철 명예 지회장

    (국제뉴스=포커스데일리 뉴스 FDNnews, Short News)

    솔로 저널리스트 최봉혁기자 30초 뉴스 =

    공익법인 (사)국민성공시대(상임대표 장원석, 사무총장 윤 현)는 2015년 9월부터 성공한 사람들의 노블레스 오블리주 기부문화 확산 유도와 이를 대중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공개적이고 이벤트적인 요소를 접목한 행사를 기획 및 진행해오고 있다.

    당시 러브라이스 챌린지에는 이낙연 전남도지사(전, 총리)를 시작으로 김관용 경북도지사, 이시종 충북도지사, 남경필 경기도지사, 안희정 충남도지사, 원희룡 제주도지사, 최문순 강원도지사, 양승조 국회 보건복지위원장(현 충남지사), 권선택 대전광역시장, 권영진 대구광역시장이 참여했다.

    2017년 10월까지 2년간 10명의 도지사들이 참여하며 (사)사랑의 쌀 나눔 운동본부와 성남 안나의 집에 쌀12톤이 제공되기도 했다.

    지난 23일(목) 오후에 진행된 사랑의 쌀 도전릴레이 제2기 러브라이스 챌린지에서는 중앙승가대학교 총장 ‘원종스님’이 선정됐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의 이사장직도 맡고 있는 원종스님은 이번 사랑의 쌀 도전릴레이에 참여하며, 쌀 1,000Kg(1톤)을 코로나19로 어려운 대구 장애단체인 사단법인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 대구중구지회(손복식 지회장)에 기부했다.

    원종스님은 제2기 러브라이스 챌린지로 선정되며 2번째 참여자로 강창일 국회의원(제주시 갑, 4선)을 추천했다.

    [러브라이스챌린지]중앙승가대학교 총장 원종스님


    한편, 공익법인 (사)국민성공시대는 개인과 국가의 발전을 위해 힘을 합쳐 행복한 사회를 이루는 데 이바지하고자 설립된 단체로, 지식 나눔과 러브라이스챌린지(사랑의쌀 도전 릴레이), 사랑의 헌혈 릴레이 등 물질 나눔 운동을 국민운동을 펼쳐 나가고 있으며, 노블레스오블리주클럽, 하트클로버클럽, 통일자금통 등을 진행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