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미팔리십 관련주' 레고켐바이오',큐리언트,카이노스메드 등 주식종목분석 자료모음 :: 에프디엔뉴스= FDN news

    반응형

    최봉혁기자의 사진여행 

    레고켐바이오ㅣㅂ
    오미팔리십 관련주로 언급하였던 레고켐바이오가 금일 유상증자 3자배정으로 인한 호재 상승이 나와주었는데n관련주에 상승은 아니기때문에 관련테마가 만들어지는지는n지속적으로 관찰해야한다


    렘데시비르 대비 항바이러스 활성이 약200배 이상 높다고 언급하였는데 현재 특별하게 나오는 재료가없어서 몇가지를 유추해서 엮일수있을것 같은 종목들을 정리했다.
              
    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 특발성 폐섬유증에 관한 임상실험으로 엮일수도 있다고 생각된다.
                             
    경구용 오토택신 저해제 신약후보 물질인 부분에서 한번 의심을 하면서 관련주 테마가 생긴다면
    편입될수있는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레고캠바이오 브릿지바이오와 특발성폐섬유증 신약후보 후속개발을 한이력이있다. 55200~54300 이사이 부근에서 지지하는 모습이 가장중요하다고 보여진다.
           
    큐리언트
    한국파스퇴르연구소에서 설립한 자회사로 파스퇴르연구소에 관련되었기 때문에 관련주로 엮일수있다고 보여진다.
    29900~26900 구간을 지켜주는것이 가장 중요하게 보여진다.                      
                                        
    제넥신
    제넥신 대표가 산학연병 합동회의에 참석하면서 관련주로 엮인 이력이 있다.
    추세선이 깨진다면 손절을 선택하는것이 좋아보인다. 95300 가격대를 돌파지지하는것을 보고 사도 나쁘지않겠다.
          
    카이노스메드
    한국파스퇴르 연구소와 신약 연구개발을 함께 진행하면서 관련주로 엮일수도 있다고 보여진다.
    3695원을 깨지않는 흐름이 가장중요하다고 보여지며 최소한 3980을 넘겨야 좋은 흐름이 되겠다
    최소한 6월8일정도에 거래량이 나와주면서 저항대를 뚫는다면 매우좋은 신호로 보여진다.
                      
    대웅
    한국파스퇴르연구소와 대웅그룹이 코로나 치료제 개발 연구협력을 진행한 이력이 있어 관련주로 엮일수있다.
    36350원에서 지지하는 그림이 나와주어야 그나마 괜찮아보인다. 최소 39000원 위에서 움직임이 터져주어야
    좋은상황으로 볼수있을것 같다.
           
    대웅제약
    한국파스퇴르연구소와 대웅그룹이 코로나 치료제 개발 연구협력을 진행한 이력이 있어 관련주로 엮일수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