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반응형

    기념우편사진1980~2000년 발행 5만장

    (오피니언=FDNnews) 솔로저널리스트 Solo journalist,칼럼니스트Columnist,카드 뉴스,최봉혁 기자 =

     

    어전귀자전거 토탈멀티샵이 나노카본자전거 위아위스 WIAWIS 2020년 전국 자전거 판매왕 1위 대상 (플래티늄상) 수상을 했다

     

    어대표는 현재 장애인사이클선수의 후원활동과 코로나19 장기화로 언택트문화의 새로운 트랜드로 부각되는 자전거 레저 활동의 홍보대사 역활을 자임하고 안전한 자전거 타기캠페인을 하고 있다.

     

    자전거와 혼연일체가 되어 살아가는 그의 인생은 다양한 역경을 넘어서 환갑을 바라보는 나이에 50대를 열정의 시대로 발전시켜나가고 있다.

     

    어대표는 다른 사업가들처럼 어려운 부도사태도 경험했지만 그는 이 모든 역경을 이겨내고 지금까지의 나를 존재하게 한 자전거의 매력에 빠져, 자전거를 메니아의 눈길로 제품을 분석하고 새롭게 튜닝 하는 세월 속에 정신적 엔돌핀이 나를 지키고 강연하면서 건강전도사의 역활을 해온것이 든든한 버팀목이 되었다. 고 말했다.

    어전귀회장 자전거 튜닝전문가

     

    언택트 문화 확산으로 외부활동이 활발해지는 계절이 다가오고 코로나19 영향으로 국내 자전거를 타기를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무엇보다 안전을 강조했다.

     

    그 중에도 가장 중요한 장비인 헬멧을 강조하며 헬멧만 제대로 된 것을 착용해도 사고로 인한 안면 2차 피해는 막을 수 있다며 싼 거보다는 안전을 생각한 헬멧 구입의 중요성을 말했다.

     

    대한직장인체육회 자전거협회 회장으로의 할 일도 많다는 어전귀 회장 그 자전거 외길인생 명인, 정신이 수많은 자전거 인들을 위한 '사이클 로드'를 만들어 냈다.

    위아위스 자전거 판매왕

    마지막으로 어 회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움츠려들고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에게 "! 극복 할 수 있습니다"라는 희망의 메세지도 전했다..

     

    어전귀 대표는 "자전거를 내 몸의 일부로 여기고 친환경적인 자전거를 타며 건강과 스포츠 계에 자전거가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살아왔다. 40년 자전거를 탔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였지만 운동을 원하는 사람들의 간절함을 알기에 그들에게 맞는 자전거를 추천하고 구해드리려고 노력하다보니, 위아위스 판매 1위라는 귀한 수상을 하게 되었다." 라며"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더욱 더 노력하고 도전할 것이며, 이 기쁨과 행복은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자전거를 통한 건강으로 선물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고공5단 자전거 기네스북 세계기록 보유자 어전귀회장 

    한편 박경래 전() 한국 양궁 국가대표팀 감독이 설립한 위아위스는 양궁 활 제작 기술에서 터득한 그래핀 나노카본 소재를 자전거 프레임에 접목해 일반 고객뿐만 아니라 국가 대표 선수들을 위한 자전거를 제작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