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반응형

    틴더가 2021년 신축년의 더 좋은 만남 위한 띠별 운세 공개했다

    (문화=FDNnews) 솔로 저널리스트, Solo journalist, 칼럼니스트, Columnist, 카드 뉴스, 최봉혁 기자 =

    글로벌 소셜 디스커버리 앱 틴더(Tinder)가 2021년 흰 소띠의 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음력 설을 맞아 새롭고 좋은 인연과 만남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띠별 신년 운세를 공개했다.

    전 세계적으로 만 18세에서 25세에 해당하는 Z세대는 25세 이상 사용자보다 29% 이상 별자리 운세에 더 관심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온라인상에서도 관상풀이 앱이 포털사이트에서 20대 인기 검색어에 들 정도로 운세·타로·사주 등에 대한 Z세대의 관심은 높게 나타난다.

    틴더는 2020년의 아쉬웠던 점을 보완하고 더욱 좋은 한 해를 보내길 원하는 틴더 사용자를 위해 12가지 띠에 맞는 행운의 맞춤형 스와이프를 제안한다. 특히 음력설 연휴를 비롯해 밸런타인데이까지 다가오는 봄을 준비하는 신입생들과 나와 가장 잘 맞는 만남을 찾는 많은 사람이 쉽게 적용해 보기 쉬운 팁이 가득하다.

    희망, 기회와 도전을 상징하는 흰 소의 해인 신축년(辛丑年)을 맞아 틴더 사용자들은 행운의 색·장소·시간·나와 잘 맞는 띠 등으로 원하는 인연을 만나는 데 활용해볼 수 있다.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행운의 만남을 원하는 사용자들이 활용하면 이제까지 만나지 못했던 ‘환상의 짝꿍’이나 ‘영혼의 반쪽’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틴더가 제안하는 12가지 띠의 2021년 신년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1972, 1984, 1996년생)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야 한다. 부정적인 생각이 현실에 영향을 미치면 2021년 애정운이 순탄치 않을 수 있다. 쥐띠는 인기가 많은 마당발 스타일이니 스스로의 모습을 받아들이고 당당하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다. 틴더에서 매력을 발산하기 위해서는 상대가 어장관리라고 느끼기 전에 새로운 매치에 주저하지 말고 답해야 한다.

    ·행운의 색상: 검은색 계열(특히 블랙 미니 드레스나 블랙 블레이저)·파란색·회색
    ·행운의 띠: 원숭이띠·용띠
    ·행운의 시간: 오전 1시~오전 3시
    ·행운의 장소: 서쪽으로 멀리 가면 다양한 문화를 가진 사람들과 만나 새로운 경험에 몰입하는 나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소띠(1961, 1973, 1985, 1997년생)

    인내심이 강하고 체계적이기 때문에 2021년 사회생활에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다. 신뢰를 소중하게 여기는 소띠가 처음 틴더에 가입한다면 자신의 프로필이 ‘진짜 자기 것’이라는 사진 인증을 통해 프로필을 인증하고 매치에 임하는 게 어떨까. 센스 있는 프로필과 대화 소재 선정 덕분에 매끄러운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이다.

    ·행운의 색상: 빨간색. 빨간 립스틱이나 빨간 모자가 행운을 가져다줄 것이다.
    ·행운의 띠: 뱀띠·닭띠·쥐띠 중에 사랑의 인연이 있을 수 있다.
    ·행운의 시간: 오후 11시~오전 1시
    ·행운의 장소: 남서쪽

    ◇호랑이띠(1962, 1974, 1986, 1998년생)

    호랑이띠에게 2021년은 완벽한 단짝을 찾을 수 있는 행운의 해이다. 매력적인 상대가 있다면 감정적으로 더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2021년에는 직감을 믿고 호랑이 용기를 가지고 매력이 느껴지는 사람들에게 ‘좋아요’를 보내보자. 틴더에서는 사진과 프로필을 통해 나 자신을 더 표현하고 적극적인 대화를 시작하는 것으로 매력과 자신감을 발산할 수 있다. 더 많은 매치 기회를 위해 국내 또는 전 세계 다른 도시 사용자와 대화할 수 있는 패스포트 기능을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

    ·행운의 색상: 금색, 분홍색이 섞인 흰색
    ·행운의 띠: 말띠나 개띠와는 항상 사이좋게 지내는 것은 아니나 경쟁심과 야망을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낼 수 있는 ‘역 행운’의 관계다.
    ·행운의 시간: 오후 9시~오후 11시
    ·행운의 장소: 북서쪽

    ◇토끼띠(1963, 1975, 1987, 1999년생)

    사교성이 좋고 말솜씨가 뛰어난 토끼띠는 올 한해 새로운 인연을 기대해볼 수 있다. 이러한 기질은 특히 틴더의 영상 채팅 기능에서 더욱더 즐거운 대화를 이어나가는 데 도움이 된다. 배려심이 많고 누구에게나 진심으로 대할 수 있는 자상한 마음을 가진 토끼띠는 아래위로 8살 차이가 나는 대화 상대와 최강의 케미를 자랑할 수 있다.

    ·행운의 색상: 청록색
    ·행운의 띠: 돼지띠·양띠
    ·행운의 시간: 오후 7시~오후 9시
    ·행운의 장소: 북서쪽

    ◇용띠(1964, 1976, 1988, 2000년생)

    대담하고 겁이 없는 성격의 용띠는 외부 의견에도 크게 개의치 않는다. 나와 꼭 맞는 인연을 찾고 싶다면 스스로에게도 완벽주의를 추구해 스스로 더 나은 모습을 갖추는 것이 좋다. 틴더의 다양한 기능을 백분 활용해서 틴더에서 만난 인연을 놓치지 않아야 한다. 닭띠 친구에게 ‘좋아요’를 보내는 것으로 새로운 인연을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행운의 색상: 청록색·보라색·어두운 빨간색
    ·행운의 띠: 원숭이띠·쥐띠·닭띠
    ·행운의 시간: 오후 5시~오후 7시
    ·행운의 장소: 서쪽

    ◇뱀띠(1965, 1977, 1989, 2001년생)

    높은 지능과 날카로운 판단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진 뱀띠다. 새로운 관계를 맺는 데 있어서 뱀띠들은 상대가 갖춰야 할 사항에 대한 리스트를 갖추고 있다. 하지만 때로는 체크리스트를 숨기고 직감이 이끄는 대로 따라가 보는 건 어떨까. 감정을 숨기지 말고 틴더의 관심사 기능을 통해 나 자신을 표현한다면 관심사가 일치하는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행운의 색상: 청록색, 분홍색
    ·행운의 띠: 소띠·닭띠·원숭이띠
    ·행운의 시간: 오후 3시~오후 5시
    ·행운의 장소: 국내 남쪽

    ◇말띠(1966, 1978, 1990, 2002년생)

    불굴의 정신으로 2020년을 버틴 말띠에게 올해 좋은 소식이 기다리고 있다. 행운이 찾아오는 한 해로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면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해 멋진 사람들을 만나게 돼 주위 사람의 존경과 칭찬이 기다리고 있다. 친구는 얼마든지 만들 수 있지만 진정한 짝을 찾는다면 과욕을 부리지 말아야 한다.

    ·행운의 색상: 회색·노란색·갈색·자연을 모티브로 한 갈색을 띠는 색상이 유행할 것이다.
    ·행운의 띠: 양띠·호랑이띠·개띠
    ·행운의 시간: 오후 1시~오후 3시
    ·행운의 장소: 남동쪽

    ◇양띠(1967, 1979, 1991, 2003년생)

    혼자만의 평화로운 순간을 즐기는 내성적인 성격의 양띠이지만 2021년에는 본인만의 안전지대를 벗어나 새로운 인연을 위해 한 발짝 나아가 볼 필요가 있다. 공감하는 능력이 뛰어나며 친절하며 온화한 양띠의 본성은 우리 모두가 혼란스러웠던 2020년에서 회복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것이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고요한 금요일 밤이 가장 이상적인 재충전 시간이라면 행운의 색이 담긴 편안한 옷을 걸치면 틴더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만날 것이다.

    ·행운의 색상: 갈색·베이지색·파스텔 노란색
    ·행운의 띠: 돼지띠·토끼띠·말띠, 고향에서 오래된 친구와의 재회가 기다리고 있을지 모른다.
    ·행운의 시간: 오전 11시~오후 1시
    ·행운의 장소: 북쪽

    ◇원숭이띠(1968, 1980, 1992년생)

    2021년은 바쁜 한 해가 될 것이다. 타고난 자신감과 카리스마를 갖춘 원숭이띠는 2021년에는 이러한 특징을 더 잘 살리면 다이아몬드처럼 밝게 빛날 수 있다. 틴더에서 진정한 짝을 찾든 새로운 만남을 늘려가든 상대는 원숭이띠 특유의 젊음의 활기에 이끌리게 된다. 수많은 흥미로운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원숭이띠는 틴더의 관심사 기능으로 좋아하는 활동을 강조해 가장 취향이 잘 맞는 인연과 만날 수도 있겠다. 까불대는 성격이 매력이지만, 새로운 만남에는 진득하게 시간을 투자해보면 좋을 것이다.

    ·행운의 색상: 우아함을 돋보이게 하는 부드럽고 차분한 모란디 톤의 색
    ·행운의 띠: 뱀띠·용띠·쥐띠
    ·행운의 시간: 오전 9시~오전 11시
    ·행운의 장소: 북서쪽, 해외

    ◇닭띠(1969, 1981, 1993년생)

    수많은 결정의 갈림길에 서게 되는 2021년이지만 결단력 있고 논리적인 닭띠는 이러한 상황을 잘 헤쳐나갈 수 있다. 캐주얼한 데이트를 하다가도 자신에게 완벽한 상대가 아닌지 찬찬히 판단할 시간을 가져야 할 때가 올지 모른다. 닭띠는 외모에 관심이 많지만, 재치와 유머러스한 성격도 숨겨서는 안 될 또 다른 훌륭한 매력포인트. 나와 가장 잘 맞는 짝을 찾기 위해서는 직접 기회를 만들어 틴더 프로필 문답(Prompt) 기능이나 영상 채팅 통해 개성을 뽐내보는 것이 좋다. 살인미소·재치·호탕한 웃음이라는 세 가지 치명적인 매력을 어필할 것이다.

    ·행운의 색상: 빨간색·연노란색
    ·행운의 띠: 소띠·뱀띠
    ·행운의 시간: 오전 7시~오전 9시
    ·행운의 장소: 남동쪽

    ◇개띠(1970, 1982, 1994년생)

    아라아나 그란데의 ‘땡큐, 넥스트(Thank you, next)’가 개띠 연애의 2021년 챕터를 여는 주제곡이었다면 2월에는 새로운 변화가 찾아올 것이다. 개띠는 본능적으로 충실한 성격이나 모두가 그 상냥함에 보답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 상대에 맞춰 개띠의 장점을 살린 장난스러운 면을 보여주고 가볍고 캐주얼한 모습을 유지해야 한다. 셀카 필터의 한계가 없는 디지털 세계에서 개띠의 솔직한 성격이 확실히 신선하지만 2021년에는 치열하게 스스로를 지키는 것이 좋겠다. 틴더에서 알게 된 사람을 직접 만나기 전에 상대 프로필에 사진이 진짜임을 알려주는 파란색 체크 마크로 표시된 사진 인증이 있는지 확인해 보자. 데이트 경험을 완전히 통제하면서 편안하게 만날 수 있는 틴더의 영상 채팅을 대신 활용해 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 색상: 진녹색 하이킹할 때와 같이 자연에서 찍은 셀카를 추천한다.
    ·행운의 띠: 호랑이띠·말띠
    ·행운의 시간: 오전 5시~오전 7시
    ·행운의 장소: 남동쪽

    ◇돼지띠(1971, 1983, 1995년생)

    2021년 우정운과 대인관계운이 좋은 띠다. 카리스마가 있는 돼지띠는 2021년에 누구를 만나게 될지 모르니 틴더 패스포트 기능을 활용해 전 세계 다른 도시의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 물론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돼지띠의 밝고 편안한 성격은 인간관계를 시험에 들게 하는 곤란한 상황에 빠지게 할 수도 있다. 돼지띠는 천성이 성실하고 정직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상대와 대화를 할 때도 대화의 목적을 명확하게 밝혀야 한다. 상대는 분명 이를 고마워할 것이다.

    ·행운의 색상: 분홍색 또는 노란색과 파란색이 섞인 파스텔 톤
    ·행운의 띠: 토끼띠·양띠·호랑이띠
    ·행운의 시간: 오전 3시~오전 5시
    ·행운의 장소: 북쪽, 패스포트 기능을 사용할 경우 남동쪽

    (주의사항: 띠별 운세는 과학적으로 입증할 수 없으며 흥미를 위해 참고할 수 있는 자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