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서구, 입시전문가 박권우 강사초대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개최 :: 에프디엔뉴스= FDN news

    반응형

    인천 서구가 지난 17일 ‘2022학년도와 그 이후 대입지원 전략’이라는 주제로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를 비대면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 행사를 개최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서구청 공식 유튜브 ‘서구TV’ 채널

    인천 서구가 지난 17일 ‘2022학년도와 그 이후 대입지원 전략’이라는 주제로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를 비대면으로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서구는 매년 관내 고등학교에서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 행사를 개최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서구청 공식 유튜브 ‘서구TV’ 채널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설명회는 사전 녹화본을 유튜브에 공개하는 방식으로 공개일시는 12월 17일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였으며, 재공개 일시는 12월 19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이다.


    이번 설명회에서 박권우 강사(이대부속고 입시전략실장)는 약 3시간 20분가량의 강의를 통해 2022학년도 대입전형의 유형별 특징과 주요 대학의 전형계획을 쉽게 설명해 학부모의 이해를 도왔다.


    서구 관계자는 "입시 전문가인 박권우 강사님의 강의를 통해 2022학년도를 기점으로 급변하는 대입 입시에 대한 올바른 정보 습득과 학생 특성에 맞는 대입지원 전략을 수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서구는 매년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대한 정보 제공을 통해 자녀 진로 진학지도에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 행사를 개최하고 있으며, 내년에도 다양한 주제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