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추홀구 확진자 코로나19 감염 1명추가 발생 50대 관광가이드

    전국뉴스 2020. 2. 25. 23:07 Posted by 직장내 장애인 인식개선 강사
    반응형

    (인천 = 포커스데일리 focusdaily news) 최봉혁 기자 = 인천 미추홀구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진자가 추가로 1명 발생했다.

    인천시는 25일 오후 1시30분께 인천 미추홀구에 거주하는 관광가이드 A(59)씨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달 23~26일 국내에서 중국인 관광객을 상대로 가이드 업무를 했으며 이후 지난달 31일부터 발열, 기침, 인후통 등 자각증상을 느껴 지난 13일 사랑병원에서 검사를 받았으나 음성 판정을 받았다.

    또 지난 23일에는 사랑병원에 방문해 흉부 엑스레이 검사를 실시했으나 정상으로 판독됐고, 2차 검체 채취 결과 이날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시는 A씨를 인하대병원에 격리 조치하고 접촉자인 어머니와 사랑병원 선별진료소 의사, 간호사 등 3명을 자가 격리조치했다.

    시는 또 A씨에 대한 감염경로를 파악하기 위해 심층역학조사반을 투입했다. 하지만 A씨가 한달여 정도 지났기 때문에 감염경로를 파악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전망이다. 특히 A씨는 대구 방문이나 신천지와 상관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 관계자는 "A씨에 대해 심층역학 조사를 통해 감염경로를 확인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