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표기도 모음 2월26일 말씀 묵상

    snsnews 2023. 2. 22. 23:23 Posted by 직장내 장애인 인식개선 강사
    반응형

    대표기도 모음 2월26일 말씀 묵상(사진=픽사베이)

     

    (말씀묵상)
    *무릇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기는 승리는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
    * 네가 죽도록 충성하라 그리하면 내가 생명의 관을 네게 주리라
    *볼지어다 내가 문 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와 더불어 먹고 그는 나와 더불어 먹으리라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하게 하리니 너는 복이 될지라
    * 많은 사람의 감사로 말미암아 은혜가 더하여 넘쳐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려 함이라
    *여호와는 네게 복을 주시고 너를 지키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의 얼굴을 네게 비추사 은혜 베푸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 얼굴을 네게로 향하여 드사 평강 주시기를 원하노라 할지니라 하라
    *여호와께서 너를 대적하기 위해 일어난 적군들을 네 앞에서 패하게 하시리라 그들이 한 길로 너를 치러 들어왔으나 네 앞에서 일곱 길로 도망하리라
    *내가 네게 명령한 것이 아니냐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하시니라
    *하나님의 도는 완전하고 여호와의 말씀은 진실하니 그는 자기에게 피하는 모든 자에게 방패시로다
    *네가 희망이 있으므로 안전할 것이며 두루 살펴보고 평안히 쉬리라
    *여호와는 나의 산업과 나의 잔의 소득이시니 나의 분깃을 지키시나이다
    *하나님의 도는 완전하고 여호와의 말씀은 순수하니 그는 자기에게 피하는 모든 자의 방패시로다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네 짐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가 너를 붙드시고 의인의 요동함을 영원히 허락하지 아니하시리로다
    *하나님이여 주는 하늘 위에 높이 들리시며 주의 영광이 온 세계 위에 높아지기를 원하나이다
    *나의 환난 날에 내가 주께 부르짖으리니 주께서 내게 응답하시리이다
    *여호와는 나의 요새이시요 나의 하나님은 내가 피할 반석이시라
    *여호와여 주의 말씀대로 주의 인자하심과 주의 구원을 내게 임하게 하소서
    *시온아 여호와는 영원히 다스리시고 네 하나님은 대대로 통치하시리로다 할렐루야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하나님 곧 우리 아버지께 세세 무궁하도록 영광을 돌릴지어다 아멘

    (기도문)
    할렐루야!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네가 죽도록 충성하라 그리하면 내가 생명의 관을 네게 
    오늘도 거룩하고 복된 주일!  하나님께 나아와 경배와 찬양으로 예배드리며  새영과 새마음으로  새시대를 열어 하나님께 영광과 존귀와 찬송과 감사를 돌리게 하옵소서 
    지난 날의 지은 모든 죄을 회개하오니 십자가의 보혈로 정결케하옵시고 모든 입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주라 시인하여 구원의 역사를  주옵소서 
    우리 성도들이 하나님을 따라 의와 진리의 거룩함으로 지으심을 받은 새 사람을 입게 하시고 복음의 사명자로 사랑의 전달자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사랑하는 우리나라를 복음으르 풍요로운 나라를 삼으시고 열방을 섬기며  온전하신 주님을 바라보며 푯대를 향하여 달려가는 복음의 증인으로 살아가는 민족이 되게 하심을 감사드리옵나이다 
    인간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오늘날 총체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나라와 백성들에게 힘과 능력과 자비와 평강을 주옵시고  더욱 여호와 하나님을 경외하며 섬겨 인간의 본분을 다하며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게 하옵소서 
    세계도처에 전쟁과 기근과 자연재해로 인하여 고통당하는 백성들에게 은혜를 베풀어 주시사 구원의 손길로 잡아 주옵시고 그들의 기도와 간구를 들어시고 은총을 베풀어 주옵소서
    특별히 튀르키예, 시리아 지역의 지진으로 인한 수 천명의 귀한 생며이 죽고 고통중에 신음하며 재산 재난의 피해로부터 구원의 손길로 잡아 주옵시고 하나님의 위로와 소망을 주옵시고 기도와 구조의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강권적으로 역사 하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창조질서를 어지럽히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악의 무리들과 악법들이 이땅에서 사라지게 하옵시고 마귀의 세력를 물리치고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입고 공의와 진리로 다스려 주옵소서 
    복음의 증인으로 살아가시는 수많은 선교사들과 사역자들의 구원의 복된 소식을 전파하는 발걸음을 지켜주옵시고 여호와의 이름을 송축하며 믿음의 반석위에 굳건하게 세워가게 하옵소서 ​

    *{ 오늘도 말씀을 의지하며 기도하오니 응답하여 주시옵기를 *(**할렐루야!* 무릇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기는 승리는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   네가 죽도록 충성하라 그리하면 내가 생명의 관을 네게 주리라  볼지어다 내가 문 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와 더불어 먹고 그는 나와 더불어 먹으리라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하게 하리니 너는 복이 될지라  많은 사람의 감사로 말미암아 은혜가 더하여 넘쳐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려 함이라  내게 이르시되 내가 너로 생육하고 번성하게 하여 네게서 많은 백성이 나게 하고 내가 이 땅을 네 후손에게 주어 영원한 소유가 되게 하리라 하셨느니라  내가 거기서 이스라엘 자손을 만나리니 내 영광으로 말미암아 회막이 거룩하게 될지라ㅅ6여호와는 네게 복을 주시고 너를 지키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의 얼굴을 네게 비추사 은혜 베푸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 얼굴을 네게로 향하여 드사 평강 주시기를 원하노라 할지니라 하라  여호와께서 너를 대적하기 위해 일어난 적군들을 네 앞에서 패하게 하시리라 그들이 한 길로 너를 치러 들어왔으나 네 앞에서 일곱 길로 도망하리라  내가 네게 명령한 것이 아니냐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하시니라  하나님의 도는 완전하고 여호와의 말씀은 진실하니 그는 자기에게 피하는 모든 자에게 방패시로다  네가 희망이 있으므로 안전할 것이며 두루 살펴보고 평안히 쉬리라   여호와는 나의 산업과 나의 잔의 소득이시니 나의 분깃을 지키시나이다   하나님의 도는 완전하고 여호와의 말씀은 순수하니 그는 자기에게 피하는 모든 자의 방패시로다ㅇ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네 짐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가 너를 붙드시고 의인의 요동함을 영원히 허락하지 아니하시리로다6하나님이여 주는 하늘 위에 높이 들리시며 주의 영광이 온 세계 위에 높아지기를 원하나이다   나의 환난 날에 내가 주께 부르짖으리니 주께서 내게 응답하시리이다  여호와는 나의 요새이시요 나의 하나님은 내가 피할 반석이시라여호와여 주의 말씀대로 주의 인자하심과 주의 구원을 내게 임하게 하소서시온아 여호와는 영원히 다스리시고 네 하나님은 대대로 통치하시리로다 할렐루야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하나님 곧 우리 아버지께 세세 무궁하도록 영광을 돌릴지어다 아멘*)이라는 말씀을 의지하며 따리가게 하옵소서]**

    특별히 이시간 단 위에 세우신  목사님을 통하여 생명의 말씀을 선포하실 때에 성령충만한 역사로 아멘으로 화답하며 풍성한 은헤를 채워주옵시고 아름다운 열매로 나타나게 하옵시고 또한 동대구노회노회장으로서 사명을 잘 감당케 하옵소서
     우리교회에 함께 동역하며 섬기시는 목사님들과 전도사님과 교사들과 기관장들과 중직자님들에게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도록 인도하시고 지사충성케 하옵소서
    오늘도 우리교회가 돕는 선교사들과 미자립교회 목회자들에게 성령으로 함께 역사하여 주옵시고 가정과 삶 속에 주님의 평강이 넘치게 하옵소서
    사랑하는 북한 땅에도 구원의 소길을 주옵시고  복음으로 통일되게 하옵소서
    우리교회의 목적과 비젼을 이루며 하나님을 사랑하며 많은 영혼을 구원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옵시고 특별히 자라나는 다음세대들에게 소망이 있게 하시고 새로운 도전으로 부흥성장하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이시간 찬양대의 찬양을 통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이시간 함께 예배드리지 못하시는 사랑하는 성도들에게 (병으로 군으로 외국으로 직장으로 사업으로 시험당하여 여러가지 사정으로) 동일한 은혜를 베풀어 주옵시고 계신 곳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체휼케 하옵시고 우리 모든 성도들의 가정과 삶 속에 영육간에 넘치는 복과 아름답고 풍성한 선한 열매로 가득하게 하옵소서 
    이시간 다 구하지 아니한 모든 것도 합력하여 선을 이루어 주시옵기를 바라옵고  우리와 함께 하시고 신음소리에도 응답해 주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할렐루야! ​

    2월26일 대표기도 말씀.txt
    0.04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