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스페셜K AWARDS' 갈라쇼

    복지 2021. 11. 25. 16:59 Posted by 직장내 장애인 인식개선 강사
    반응형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스페셜K AWARDS' 갈라쇼

    오는 11월 30일(오후 3시) 구로 지타워 컨벤션에서 특별한 연말콘서트 ‘스페셜K CONCERT’가 열린다.
    ‘스페셜K CONCERT’는 (사)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장애인예술경연대회 스페셜K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장애인예술경연대회 스페셜K AWARDS 수상자 4팀(골프존파스텔합창단, 김보경, 임성제, 박현선)의 공연이다. 

    스페셜K는 장애인의 예술적 기량을 선보이는 대회로써 신진장애예술인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전문예술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함으로 장애예술의 발전에 큰 기둥이 되어왔다.

    콘텐츠 지원프로그램 공연은 스페셜K AWARDS 수상자들 중  공연예술 분야의 잠재성 있는 장애예술인 발굴 후, 그들에게 맞춤형 컨텐츠를 지원함으로써 전문예술인으로 그들의 사회 진출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스페셜K 콘서트에는 감동적인 뮤지컬을 선사한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섬세한 가야금 연주를 보여준 김보경, 원맨밴드로 캐논락을 연주한 임성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시아의 샹들리에를 부른 박현선의 공연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한편, 이번 콘서트의 총 연출을 맡은 김중필은 퓨전뮤지컬 마당놀이 오사또전 원작 감독, 소아백혈병돕기 희망콘서트 기획연출, 장애인가요제 기획/연출한 재원으로 장애예술계를 이끌어 갈 세대임을 입증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배은주 상임대표는 “이번 공연을 통해 전문예술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넓힐 것이며, 국내에 국한된 것이 아닌 장애예술인들의 해외 진출의 길도 열어 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스페셜K 콘서트는 4팀의 장애예술인 뿐만 아니라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파스텔 걸스, 제국의 아이들 출신 아이돌 등이 함께 출연하며,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느낄 수 있는 사계절 컨셉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무료로 개최되며, 전석초대로 진행 될 예정으로 사전 전화예약을 받아 공연 당일 14:50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홈피에서 확인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