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반응형

    (SNS = FDNnews) 솔로 저널리스트 칼럼니스트 최봉혁 기자 = 출처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공식 SNS

    (SNS = FDNnews) 솔로 저널리스트  칼럼니스트 최봉혁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이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4년 연속 수상을 노린다.

    미국의 권위 있는 대중음악 시상식 '2021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2021 American Music Awards. AMA)'에서 3개 부문의 수상 후보에 올랐다.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페이보릿 듀오/그룹·페이보릿 팝송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1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3개 부문의 수상 후보에 올랐다.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는 28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 SNS를 통해 올해 시상식의 수상 후보를 발표했다. 

    방탄소년단은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와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 '페이보릿 팝송' 등 3개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방탄소년단이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 후보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방탄소년단은 2018년부터 4년 연속으로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수상 후보 발표돼, 2020년 까지 3년 연속 1개 부문 이상 수상했다. 

    역대 수상기록 은 △2018년 '페이보릿 소셜 아티스트' 수상을 시작으로 △2019년에는 '페이보릿 소셜 아티스트', '팝/록 장르 페이보릿 듀오/그룹', '투어 오브 더 이어' 등 3개 부문을 수상했다 △ 지난해에는 '팝/록 장르 페이보릿 듀오/그룹'과 '페이보릿 소셜 아티스트' 부문에서 수상을 해 연속 3년쨰 수상자 명단에 올랐다.

    '2021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는 다음 달 21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시어터에서 개최되며, 미국 TV 방송사 ABC를 통해 생중계된다.

     \"2022년 그래미 어워드\

     \"2022년 그래미 어워드\"의 후보와 수상자 투표를 할 수 있는 회원들은 11월 5일에 1차 투표를 해서 후보작들을 결정한다고 한다. 11월 23일에는 후보들이 발표될 예정이고, 시상식은 내년 1월 31일에 열린다. 암튼 1차 투표가 얼마 안 남아서인지 이번 주에는 \"2022년 그래미 어워드\" 관련 기사들이 좀 많이 나왔다. 정리해보면...

    ▷\"그래미 어워드\"의 주관사인 \"Recording Academy\"는 뮤지션들로 하여금 그들의 히트곡의 배후에 있는 사람들에게 스포트라이트를 비추는 캠페인에 참여해달라고 했다.

    레이디 가가, 빌리 아일리시, 방탄소년단(?), 제니퍼 허드슨(?), 조나스 브라더스 등이 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한다.

    참여하는 방법은 아래 사진처럼 히트곡의 프로듀서, 송라이터, 악기 연주자들을 기재한 글을 SNS에 공개하는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