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상화폐 이더리움 도지코인,에이다코인.폐이코인 ,전망 상승 하락 기대 김치코인 :: 에프디엔뉴스= FDN news

    반응형

    도지코인,에이다코인.폐이코인 ,전망 상승 하락 기대 김치코인

    #도지코인 전망

    머스크의 트윗질 한방이면 밤새 20%를 폭등하던 시기가 도지에게도 있었다. 지금은 그 자리르 시바이누 라는 밈코인이 자리를 꿰차고 있지만 말이다. 

    지난 4월까지만 해도 1달러선을 바라보던 도지코인 전망은 머스크의 몇번의 개소리 이후 가격 하락이 일어났고, 개발 이후 거의 전무한 생태계와 네트워크 확장 이슈가 부각되면서 가치가 없는 단순히 투기성으로 전락했다.

    실제로 코인의 사업성과 실용성은 존재하지 않는다. 물론 투자자 입장에서 주식과 같이 기업가치=주가를 만드는것은 아니기에 이슈가 가격을 만들어낼거란 기대가 있을수 있으나 비트코인이 최고가를 찍을때 가장 움직임이 덜했기에 도지코인 전망 암울하다 할수 있다


    #에이다 코인 전망

    알론조 하드포크 직전과 이후 몇일간 3달러선 돌파까지도 넘보던 에이다 코인 전망은 40일만에 많이 좋지 않아졌다. 가상화폐 시총 3위 자리는 유지하고 있다

    이더리움 런던하드포크와 같이 이후에 상승 모멤텀이 될거란 에이다 코인 전망은 단기간 급등에 따른 피로감에 따라서 조정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에이다의 장점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대비 소비전력이 작다는것이다. 
    다수의 업계관계자들은 이때문에 향후 테슬라의 구매가 가능한 몇 안되는 코인 리스크에 이름을 올리기도 한다. 그러나 8-9월 들어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상승을 넘는 기록적인 상승을 기록했기에 지금의 조정은 불가피하지 않나 싶다.



    #페이코인 전망

    아마도 알트코인 투자자중 그래도 나름 김치 메이저라고 해서 믿고 들어갔다가 피 눈물을 흘리고 있는게 클레이큰-페이코인이 아닌가 싶다.

    연고점 대비 1/5 토막으로 처참하다. 그래도 지난달 600-700원대 가격에서 많은 상승을 하면서 지폐를 만들어 냈다. 여타의 김치코인 대비 그래도 상승률 자체는 좋았다고 평가를 하고 있다. 욕을 할수도 있지만 페이코인은 상당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기에 항상 페이코인 전망은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

    아직 우리나라의 경우 특금법과 트래블룰만 보더라도 가상화폐 시장에 대해서 정치권과 금융권이 얼마나 보수적인 악취를 풍기는지 알수 있다. 그러나 분명한건 현재 결제 시스템 자체만 볼때 최고라는 사실이다

    알트코인 상승기에 클레이튼과 페이코인의 갭은 커봐야 30% 이내였으나 업비트 상폐이후 갭이 2배로 벌어졌다. 

    이것은 페이코인 자체의 기술이나 생태계 문제보다는 거래소의 횡포에 의한것이다. 때문에 두 코인간의 갭 차이는 일정 시간 지난후 자연스레 키맞추기가 되리라 본다. 

     

    아직 페이코인 전망과 이슈가 호재가 없다보니 그 시기가 늦은것 뿐이라 생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