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수면의 날 , 세계수면학회와 함께 수면 건강 도모 :: 에프디엔뉴스= FDN news

    세계수면의 날 , 세계수면학회와 함께 수면 건강 도모

    오피니언 2021. 3. 18. 20:37 Posted by 직장내 장애인 인식개선 강사
    반응형

    Zepp, 세계수면학회와 함께 수면 건강 도모

    세계 수면의 날(World Sleep Day)(R)이 다가오고 있다. Zepp(NYSE: ZEPP)은 정교한 웨어러블 기술을 통해 세계인의 규칙적인 수면과 건강한 미래를 도모하고 있다. 이 특별한 날을 맞아 Zepp이 자사의 쌍방향 웹사이트에서 자신만의 자장가를 만들 공간을 모두에게 열어 놓았다.

    세계수면학회(World Sleep Society)가 제정한 올해 세계 수면의 날의 다이아몬드 후원사인 Zepp은 규칙적인 수면과 더욱 건강한 미래를 향해 첫 발자국을 내디딜 수 있도록 모두에게 촉구한다.

    Zepp의 자장가 아이디어 배경
    Zepp은 2013년 설립 이후 개인 스포츠 및 건강 부문에서 믿을 수 있는 동반자가 되고자 큰 노력을 기울였으며, 전 세계 전문가들과 건강관리 연구에 투자했다. 2020년 10월에는 'Zepp 글로벌 수면 보고서(Zepp Global Sleep Report)'라는 독자적인 설문조사를 의뢰했다. 6개국에서 12,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 설문조사의 목적은 코로나19라는 전례 없는 시기에 수면의 질을 둘러싼 우려, 인식 및 태도를 파악하는 것이다.

    세계수면학회의 해설이 포함된 이 보고서에 따르면, 응답자 중 89%가 진정되는 음악을 듣는 것이 수면에 도움이 된다고 답했다고 한다.

     

    설문조사 결과, 전체 국가에서 수면 시 가장 인기 있는 곡은 베토벤의 월광 소나타였다. 단, 이탈리아는 쇼팽 야상곡 2번이 가장 인기많은 수면 애청곡이었다. 독일과 태국 응답자가 선호하는 음악 장르는 팝인 반면, 미국, 영국, 스페인 및 이탈리아는 클래식 음악이었다.

    별이 반짝이는 스웨덴의 밤하늘에서 영감을 받은 Zepp은 수면에 기여하는 음악의 역할을 인정하면서, 스웨덴의 창작 지휘자들과 손을 잡고 디지털 자장가 제작기(Lullaby Generator) 출시했다. 이 디지털 자장가 제작기는 세계 수면의 날을 맞아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도구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세계 수면의 날을 맞아 전문가들이 제시하는 네 가지 조언

    자장가 제작기(Lullaby Generator) 외에 전문가 의 조언과 자문도 도움이 된다. 규칙적인 수면은 건강하게 하루를 시작하고 끝낼 매우 좋은 방법이며, 더 건강한 미래를 위한 길을 열어준다. 세계 수면의 날 공동 회장인 Fang Han 교수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조언을 했다.

    "다음과 같은 원칙을 지키면 규칙적인 수면에 도움이 된다.
    첫째, 자연광에 노출되면 생체 시계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둘째, 일상생활에 더 많은 활동을 넣고, 규칙적으로 운동한다.
    셋째, 취침 전에 조명을 완전히 끄면 긴장을 풀 수 있다.
    넷째, 긍정적인 감정은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증진할 뿐만 아니라, 숙면에도 도움이 된다."

    한편, 웨어러블 장치도 수면을 관리하고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세계 수면의 날 공동 회장 Dr. Lourdes DelRosso는 "수면 상황을 추적함으로써 '지속 시간(수면의 길이)', '연속성(중단 없는 수면)' 및 '수면의 깊이(충분히 회복할 정도의 깊은 잠)'라는 세 가지 건강한 수면 요소를 달성했는지 더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세계 굴지의 스마트 웨어러블 제조업체 Zepp은 Zepp E와 Zepp Z 같은 스마트워치를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모든 순간에 사용자의 건강 관리 파트너가 될 수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참조한다.

    Zepp 소개
    2010년 실리콘밸리에서 설립된 Zepp은 개인 맞춤형 건강 관리에 중점을 둔 브랜드다. Zepp은 신체의 개선을 관리하기 위해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모든 사람의 만족스러운 삶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전통적인 건강 및 운동 모니터링에서부터 분석 및 건강 상태의 조기 경고에 이르기까지, Zepp은 매 순간을 고객과 함께한다. 2020년에 Zepp은 Zepp E 및 Zepp Z 스마트워치와 Zepp 앱을 공개했다.

    세계수면학회
    세계 수면의 날은 세계수면학회가 조직하는 날이다.

     

    세계수면학회는 세계적으로 수면 건강을 발전시킨다는 사명을 지닌 국제 협회다. 세계수면학회는 수면의 중요성과 수면 부족(라이프스타일 장애물이나 수면 장애 자체)으로 인한 부작용에 대한 세계인의 인식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세계수면학회는 세계 수면 건강을 증진하는 데 있어 다양한 수면 협회와 문화 및 수면 임상의와 연구원들을 잇는 연결고리 역할을 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ZeppLullaby.com

     

    ZEPP LULLABY GENERATOR

     

    zepplullaby.com

     

    반응형